장기렌트카비용처리 방법 및 인수에 대하여~
장기렌트카비용처리 하는 방법과 인수비용을 알아볼께요~
장기렌트카는 여러가지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.
그 중 대표적인 것이 비용처리를 통한
절세가 가능하다는 점~
그리고 인수도 할 수 있다는 점이죠~
근데 그게 내용이 좀 복잡합니다.
그리고 어디에서는 된다~
또 어디에서는 안된다~
이렇게 왔다 갔다 거려서
좀 헷갈리기도 합니다.
그래서 오늘 이 포스팅에서
그 내용들을 자세히~
확실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먼저 장기렌트카를 어떻게 비용처리 할 수 있는지~
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개인사업자이거나~ 일반사업자이실 경우~
자차를 갖게 되면 세금을 낼때
좀 불리할 수 있습니다.
일단 재산세가 나가게 되며,
업무용으로서 비용처리하기도 힘든부분이 있죠~
그러나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
그 부분이 훨씬 수월해지며,
비용처리 할 수 있는 부분도 커집니다.
물론 상황에 따라서 그 내용이
달라질 수도 있지만~
보통은 사업에 필요한 차량이라는 것이
입증만 된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.
장기렌트카는 월마다 렌트비용이
나가게 되는데요~
이 부분이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어
경비처리가 되서
직접 자차를 타는 것보다
훨씬 많은 돈을 절약하실 수 있게 되죠~
그리고 장기렌트카비용처리 관련된 내용
뿐만 아니라
그 외에도 다양한 절세와 절약 효과들이 있습니다.
먼저 취등록세를 비롯한
여러가지 초기비용들이 사라진다는 점입니다.
그리고 자동차세가 나가지 않으며,
보험료도 절약할 수 있게 되죠~
특히 사고가 나면..
우리는 오르게될 자동차보험료부터
걱정하곤 했었는데요~
이 또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더불어 유지관리를 장기렌트카 업체에서
대행해주기 때문에 그 부분에
대해서도 신경쓰지 않아도 되며,
관리할때 드는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게 되죠~
특히나 LPG차량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
유류비를 크게 아낄 수가 있습니다.
그리고 장기렌트카인수비용이
부담스럽지 않아서~
차후에 렌트가 아닌 자차로서
쓰고 싶다~라는 생각이 들더라도
부담없이 실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